카카오톡친구추가 @애드올

이미지선택 아이클릭아트

애드올블로그

디자인올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고객님께 필독사항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애드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42

    필독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에 대해 애드올이 처리해 드릴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인쇄물제작 특성상 한번 출력된 후에는 수정작업, 재출력이 불가합니다.


    아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이쁜제품을 계획한 일정에 맞춰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문/상담


    주문접수는 주문서 작성을 기본으로 진행됩니다.

    재주문시에도 주문서를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오픈마켓 주문시 동일)주문서와 입금이 모두 확인된 후 접수가 완료됩니다. 주문서와 입금 중 한가지라도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 접수처리 되지 않습니다.주문서 접수시 회신을 통해 견적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입금시 주문서에 기재된 주문자명과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입금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토,일) 접수및문의는 평일 상담시간중 확인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은 전화주문접수, 시안수정요청, 시안확정 등의 내용을 포함하지 않습니다.제품 구매상담 이외의 모든 작업은 메일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됩니다. 주문제작의 특성상 작업내용및데이터 보존을 위해 모든 자료와 요청사항은 메일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시안작업안내


    기본 시안작업기간은 1~2일이며, 작업량이 많은경우와 페이지물 작업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시안작업에 필요한 특정 로고 및 이미지는 저작권관련 문제로 인해 고객님께서 제공해주신 자료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인쇄품질을 위해 가능한 원본자료, 고해상 이미지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고객님께서 필요한 자료를 보내주실수 없는경우 애드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사이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이미지가 아닌 특정이미지의 경우 이미지를 활용할수 없을 수 있습니다.

    재주문시 이전주문한 데이터가 없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이전에 받아보신 시안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시안으로 재주문시 인쇄사고를 방지하기위해 애드올에서 보내드리는 시안확인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안수정 요청시 전화상으로 전달은 불가합니다. 수정내용을 취합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바랍니다.

    신규디자인 요청시 초안디자인에 대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컨셉을 명확히 알 수 없는 경우 무료로 임의 디자인으로 진행됩니다.

    오타와 탈자 확인은 고객님께서 확인 해주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수정요청하신 부분 이외에도 작업도중 내용이 상이해질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시안을 받아보신 후 전체적으로 꼼꼼히 확인하신 후 최종 확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안 확정시 반드시 메일 또는 카카오톡 회신으로 확정여부를 알려주셔야 제작이 진행됩니다.

    시안을 확정하신 후 제작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시안수정이 불가하기 때문에 어떠한 사유를 불문하고 재작업 및 사고처리는 불가합니다.




    제작안내


    애드올의 대부분 인쇄물은 합판 인쇄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동일한 디자인 데이터로 재주문 하더라도 매 주문시 주문수량차이 최소5% ~ 최대10%감소, 색상차이 10~20%정도가 무작위로 발생합니다. 이로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

    색상차이와 수량차이 발생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애드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문의를 주시고 독판 인쇄로 제작요청 바랍니다.

    제품 재단시 일괄 기계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최소1mm~3mm의 밀림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


    제품별제작기간


     일반인쇄물▼

      차량용자석, 빌지, NCR지, 먹세팅지, 현수막, 배너, 실사인쇄 (2~3일 소요)


      단면종이자석, 통자석, 컬러세팅지, 상품권, 명함/쿠폰, 스티커, 전단지, 포스터, 먹소/대봉투 (3~5일 소요)


      양면종이자석, 도무송종이자석, 신매직스티커, 컬러소/대봉투, 스크래치복권 (4~6일 소요)



     특수인쇄물▼


      이쑤시개, 오프너 (7~9일 소요)


      중국집메뉴판 (6~9일 소요)


      부채 (2~3주 소요)


      리플렛/카다로그 (4~7일 소요)




    *소량제작 및 별도후가공 작업추가시 1~2일 추가 소요되며, 작업량과 페이지수에 따라 추가소요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비/위약금안내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디자인변경 또는 시안을 추가하는 경우 제품별 디자인비가 추가 청구됩니다.

    디자인 작업요청이후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디자인위약금이 발생하며, 제품별로 발생하는 위약금이 다릅니다. 오픈마켓주문고객님은 안내받으신 위약금을 먼저 지불해주신 후 주문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출고/배송안내

    기본 배송기간은 출고후 1~2일 소요됩니다.

    택배사를 통한 제품발송을 기본으로 무료배송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주지역 및 도서 산간지역은 특수운송료 발생으로 인해 유료착불로 발송됩니다.

    기본택배가 아닌 타운송편을 이용한 제품발송시 모든 운송료는 요청하신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제품 수령일은 배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수령일을 안내드릴 수 없습니다.

    제품을 받지 못하거나 수령한 제품에 하자 발견시 일주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사고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