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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질문

    •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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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목
    • 메일로 상담진행중인데 카카오톡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메일상담 담당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진행변경 요청주신후 안내에 따라 변경 진행해 주시면됩니다.

    • 홈페이지에서는 배송조회가 불가능한가요?

      현재 애드올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하나 빠른시일내에 배송조회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모든 배송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중 분실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중 분실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황확인 후 사고처리로 재출고가 진행됩니다.

    •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일반 택배배송에 한하여 무료로 발송해 드리며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해외배송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퀵서비스를 통해 배송받을 수 있나요?

      퀵서비스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 거리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 배송시 배송비는 거리에 따라 책정되기 때문에 요청주신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정확한 출고 날짜를 알수 있나요?

      정확한 출고날짜는 알수 없으며 출고문의시 예상 출고일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출고전 배송지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가능하나 배송중인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 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샘플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직접 출고실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직접 수령도 가능하나 제품별로 출고지역이 다르니 꼭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후가공부분에 대해서 안내를 받지 못했어요.

      주문서에 주문하시는 제품명과 함께 후가공처리도 기재해주셔야하며 후가공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꼭 문의 주시기 바라며

      미처 안내드리지 못한 경우 추후 안내드릴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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