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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질문

    • 번호
    • 분류
    • 제목
    • 재주문시 할인이 적용되나요?

      전단지, 명함, 쿠폰, 현수막등 일부 제품에 한해 조건부 할인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재주문시에도 주문서를 작성해야 하나요?

      재주문의 경우에도 주문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작업데이터에서 수정사항이 있는경우나 아무런 수정없이 출력을 진행하시는 경우 모두 진행사항에 대한 내용확인은 꼭 필요하기 때문에 꼭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 주문을 했는데 제작을 보류할 수 있나요?

      디자인작업 및 출력직전 요청을 주시면 보류가 가능하며 출력도중 보류는 불가능합니다.
    • 카카오톡과 메일 모두 사용 불가능한데 주문가능한가요?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스토어팜)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나

      시안확인을 위해 꼭 카카오톡이나 메일을 이용해주셔야합니다.

    • 주문시 진행과정을 알고 싶어요.

      <진행과정>

      주문서작성,입금 > 시안작업 > 시안확인(수정요청) > 시안확정 > 제작 > 출고 > 발송


      모든상품은 주문제작상품이기때문에 주문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하셔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과 카톡 두가지로 주문했어요.

      카톡과 이메일 두가지 모두 주문해주시면 이중으로 진행되어 작업에 혼선이 생길수 있으니 꼭 한가지로만 주문해주세요

    • 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애드올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디자인작업전 취소요청을 주셔야 입금금액은 전액환불되며 디자인작업중인 경우는 디자인 위약금이 발생하여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만 환불처리됩니다. 또한 주문서 접수후 일주일이 지나면 주문접수가 자동 취소되어 이후 주문접수를 원하실 경우는 주문서 재작성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서를 꼭 작성해야 하나요?

      주문서를 보내주시지 않으면 어떤 상품을 제작하시는지, 어떤내용으로 제작하시는지 파악이 되지 않기때문에 꼭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애드올에서 안내드리는 주문서 서식을 꼭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주문바로하기를 통하여 주문서를 제출해주시거나

      메일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각 담당자가 확인후 주문접수해드립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애드올 홈페이지의 주문바로하기를 통해 주문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바로하기를 누르면 주문서 작성 폼이 바로 연결되어 주문내용작성해주시고 보내주시려는 파일을 첨부하여 주문서를 제출해주시면 애드올 담당자가 주문서를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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